선교 소식

황명하 선교사의 기도제목

관리자 조회298 Aug 10, 2021

케냐에서 사역하고 계신 황명하 선교사님의 기도제목을 함께 나눕니다. 

 

1. 겸손한 선교사, 정직한 선교사, 초심을 잃지 않고, 잊지 않는 선교사이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케냐의 코로나 하루 확진자가  천명을 넘는 날이 많습니다. 그런데 그보다 심각한 것은 검사자가 맗지 않은 가운데 검사자의 15~20%의 확진자가 거의 매일 생기고 있습니다. 또한 길어지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피로도가 커져 케냐인들은 마스크도 많이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케냐 내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더 이상의 힘든 일이 생기지 않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케냐 정부는 내년 1월 3일까지 (밤 10시 ~ 새벽 4시) 통금을 실시하고 있으며,  모든 정치집회와 캠페인을 제한하고 있고, 카운티별로 봉쇄령, 이동 제한 명령이 내려 질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교회는 수용인원의 1/3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많은 제약으로 인해 케냐인들의 생활과 마음이 힘들어 질까 우려가 됩니다. 이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 협력하고 있는 AIC Kiu DCC 산하 9개 교회의 성도들 가운데 현지 목사님들의 추천을 받아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50가정을 돕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배가 정상화 되지 못하는 형편으로 인해 재정적으로 어려워진 현지 목사님들 33 가정을 돕고 있습니다. 이 사역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가정 일로 인해 한국에 입국한 이후 사역지로 돌아가지 못하고 한국에 있게 돼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마음의 평안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6. 케냐로 돌아가기 위해 준비하던 중, 몸이 좀 불편하여 병원에서 검사를 하였더니 당뇨 치수가 높게 나와 치료를 받고 있고 있습니다. 치료를 통해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목록으로 가기
Top of Page